소액결제정책미납 - An Overview

Wiki Article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다날이라는 회사에서 허용하는 한도가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정보이용료현금화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현재 소액결제현금화 통신 요금이 미납된 경우로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소액결제현금화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Report this wiki page